피어리스 드방세 색조라인 추가
피어리스 드방세 색조라인 추가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1.1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진주파우더 함유, 피부보호, 색상표현 감정








(주)피어리스(대표 조중민)는 천연 진주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드방세 에센스 메이크업 9품목을 추가로 출시했다.



드방세 에센스 메이크업은 진주파우더의 에센스 효과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진주파우더와 홍화색소의 발색효과로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색상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피부 각질층과 유사한 굴절률을 가진 분체를 복합화한 스킨 라이크 파우더가 피부색을 자연스럽게 나타내 준다. 또 인체 필수 아니노산과 천연 진주분이 신진대사를 조절해 주고 전자석 파우더가 혈액의 흐름을 촉진시켜 주며 소프트 픽스 파우더의 사용으로 방수성, 윤활성이 우수한 화장막을 형성시킨다.



이와함께 외부 오염물질과 적외선을 차단시켜 유해 외부광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잡티와 트러블을 방지하는 특징이 있다.



피어리스는 지난해 11월 5품목출시에 이어 이번 9품목의 추가출시로 총 14품목의 드방세 색조라인을 갖추게 되었으며 특히 주력상품인 아이섀도와 마스카라는 천연 진주분의 함유로 부드럽고 자연스러움을 연출해 소비자들로 부터 호평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제품의 가격대는 1만8천원에서부터 3만2천원까지이며 드방세 고밀도 마스카라는 특수제작된 2중브러시를 사용해 속눈썹의 컬과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또 실키 아이섀도는 천연 진주분의 보습효과로 촉촉한 색채를 유지해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제품인 오토 아이브라우는 인체의 필수 아미노산과 천연 진주분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그려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