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실 전용제품 개발
피부관리실 전용제품 개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1.0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산실업 피부과학 응용, 바디클리닉 출시








(주)정산실업(대표 김성녕)은한방원리와 피부과학에 근거한 피부관리실 전용제품인 생 스킨닥터스 아로마 바디클리닉을 개발, 출시했다.



그동안 품질제일주의로 독자기술과 세계 1등만을 고집하며 선진여성들의 독점화장품으로 국한했던 정산실업이 피부관리실을 찾는 대중 소비자들을 상대로 내놓은 1차 제품인 바스트 클리닉과 링클 클리닉, 화이트 클리닉, 아크네 허벌 슬리밍 젤이 좋은 반응을 얻자 이에 힘입어 전례를 깨고 2차 제품인 아로마 바디 클리닉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



아로마 바디 클리닉은 전통 한방 비법에 의한 한방치료요법과 아로마테라피를 이용한 셀룰라이트치료 특수제품으로 다이어트용과 튼살용으로 구분되어 있다.



먼저 다이어트용은 천연한방성분과 아로마성분이 효과적으로 작용해 허리, 둔부, 복부 등 원하는부위의 과다한 지방을 짧은 시간내에 유연하고 날씬하게 만들어 준다.



또 천연성분이 함유돼 사용감이 부드럽고 뛰어나며 마사지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더한다.



튼살용은 신체 곳곳의 독성물질을 해독하고 세포 재생 촉진작용, 살균작용, 항염증작용이 우수하여 튼살, 닭살, 노화피부, 건조피부,탄력이 없는 피부 등에 우수한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아로마 성분에 의한 방향요법으로 정신적, 신체적 스트레스를 제거해 피부를 편안하게 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