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몽화장품 종합화장품사로 도약
샤몽화장품 종합화장품사로 도약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10.3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성 신제품 「바다이야기」발매 - 공격적 마케팅 선언
(주)샤몽화장품(대표 박재남)이 고정 소비자를 확보해 안정된 성장을 이룩하고 기초제품의 생산성을 향상시켜 색조 전문업체에서 탈피, 종합 화장품 메이커로 도약하기 위해 「바다이야기」를 발매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전략을 펼쳐 나가기 시작했다.



바다이야기는 피부노화와 트러블을 최소화시켜 주고 영양을 공급해 주는 저자극의 기능성 제품으로 스킨, 로션, 아스트린젠트, 크림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까지를 주요 타깃으로 삼고 있다.



브랜드가 주는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상해 젊은 층을 적극 공략한다는 목표 아래 전체적인 디자인을 원으로 구성했다. 캡 색상은 부드러우면서 가을을 연상하도록 최근 유행하는 컬러를 선정했으며 패키지는 재활용 용도와 가방문화의 발달에 따라 세트 케이스를 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광고대행사에 의뢰한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평가가 좋아 5개월간 방영될 예정인 TV광고의 모니터 결과에 따라 슬로건을 피부로 듣는 순수한 이야기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샤몽은 TV를 주력매체로 선정해 주요 타깃의 선호 프로그램에 집중 방영하되 초기 3개월은 ID광고를 지원, 병행운용을 통해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지난 11일 전국 대리점장 1백50여명을 대상으로 제주도 서귀포 칼호텔에서의 발매식도 다각적인 홍보전략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