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 `96 업종별 히트상품 본상 수상
나드리 - `96 업종별 히트상품 본상 수상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10.0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능률협 선정 - 이노센스 알부틴 UV트윈케이크 - 월 30만개 판매


지난 19일 서울 힐튼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96년도 한국능률협회 히트상품 전국대회에서 나드리 화장품(대표이사 김덕록)의 이노센스 알부틴 UV 트윈케이크가 히트상품 본상을 수상했다.



한국능률협회 송인상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하나의 상품이 히트하기 위해서는 유형의 품질만족과 무형의 서비스를 포함한 고객 만족활동이 연계를 가져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종합적인 마케팅 활동 등의 복합적인 요인이 적기에 결합돼 소비자의 니즈를 이끌어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송 회장은 우리 상품의 국제화를 도모하고 기업의 국제 경쟁력 강화에 일조하고자 금번 행사를 마련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한국능률협회 제정 히트상품은 기획성 및 혁신성, 차별성 등의 제품 개발적인 측면과 4P를 포함한 마케팅력, 그리고 제품의 시장점유율 및 사회적 기여도, 고객 만족도 등 다양하고 엄격한 기준에 의해 학계 및 사계,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선정하는 것으로서 선정의 엄격성 및 공정성으로 인해 단시간에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히트상품 선정대회로 자리잡고 있다.



이노센스 알부틴 UV 트윈케이크는 ▲뉴코아의 킴스클럽 ▲롯데제과의 롯데 제로껌 ▲보해양조의 김삿갓 ▲빙그레의 뉴면 ▲삼성생명의 홈닥터 보험 ▲삼성물산.삼성카드의 삼성자동차카드 ▲서부산업의 닥터위콤 ▲애경산업의 동의생금치약 ▲엘지전자의 아하프리 ▲웅진식품의 가을대추 ▲좋은 사람들의 보디가드 등과 함께 최근 2년이내에 각 업종별로 최고의 히트를 기록한 제품에게 주어지는 업종별 히트상품에 선정됐다.



이노센스 알부틴 UV 트윈케이크는 지난 3월 발매이후 월 평균 30만개의 판매를 기록하면서 유수의 일간지에 히트상품으로 선정되는등 발매와 동시에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뛰어난 피부밀착감에 탁월한 미백효과까지 겸비한 이 제품은 나드리 화장품 기술연구소의 최첨단 제조공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서 지금까지 색조제품에 사용되지 않았던 신미백 원료인 알부틴 파우더를 트윈케이크에 첨가시켜 국내 최초로 여성화장품의 미백시대를 개척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