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기능성 남성화장품 「샤카」발매
나드리 기능성 남성화장품 「샤카」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8.15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성분 함유, 피부 방어기능 강화 - 오데뜨왈렛 등 3종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김덕록)은 각종 외부 유해환경에 의해 면역기능 저하 및 피부 트러블에 시달리고 있는 남성 피부의 문제점 해결을위해 샤카를 개발, 본격적인 시판에나섰다.



샤카는 남성 제품 시장 다변화에따른 적극 대처 제품의 필요성과 천연 성분의 고기능성 남성화장품에대한 소비자들의 욕구에 부응하기위해 개발한 자연파 남성 화장품이다. 스킨로션(15ml,2만5천원), 밀크로션(15ml, 2만5천원), 오데 뜨왈렛 등 3개 품목으로 구성됐으며 3종세트는 5만원이다.



남성의 피부는 나이가 들어감에따라 각질층의 수분 함유랑과 수분 보유능력 저하, 피부 손상 증가, 수분투과성의 저해로 탄력을 잃는다.



이 제품은 천연 성분인 시소 추출물, 히아루론 산, 펜타틴 성분이 각질층의 수분 결합력을 강회시켜 피부 방어기능을 증대시켜주며 각종 유해인자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 블래더랙 추출물, AHA성분의 함유로 피부신진대사 촉진 및 손상된 피부조직의 생성을 촉진시켜 활력있고 탄력있는 남성피부로 가꾸어 주며 외부의 악영향에 노출되어 있는 남성의 피부에 천연방어 메카니즘으로 피부를 보호해 노화를 억제 시켜주는 기능이 탁월하다.



저알콜이며 부드럽고 지속적인 향기를 위주로 하는 이 제품은 마일드 후레쉬 아로마틱 푸제아 향취로 부드러운 남성 이미지 표현에 적합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