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피부미용제 「단황」 출시
먹는 피부미용제 「단황」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8.0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생화장품(대표이병덕)이 하반기 영업력 강화의 일환으로 대외홍보를 위해TV광고를 지난 6일부터 시작했다. 또 복합 피부미용제 단황(蛋皇)과 함께 아이섀도 등 색조제품을 출시하고 고품질 다품종 생산을 통한 영업기반 마련에 돌입했다.



지난 6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7시 29분부터 10시49분까지 4회방영되는 자막광고는 KBS TV를통해서 3개월간 실시될 예정이다.특히 「고품격화장품 (주)한생화장품-녹정」이라는 헤드카피를 사용함으로써 자사의 이미지와 브랜드제고를 통한 소비자와 친숙한 기업상을 심는데 주력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출시하기 시작한복합 기능성 피부미용제 단황은 복용을 통한 피부질환 개선을 유도하는 건강보조식품이다. 이 제품은 콜라겐 단백분해물과 분리대두단백, 난백으로부더 추출한 다량의 구조단백질성분을 함유하여 신진대사의 균형을 조절해준다. 또 세포 및조직간의 축소와 쇠약을 방지해 피부 탄력을 중가시켜 준다. 특히 두충과 비파엽 엑기스 성분은 원료물질의 콜라겐 단백질 전환을 원활히 해준다.



이밖에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아이섀도와 립스틱은 인공색소가 아닌 천연색소를 함유해 피부의 색소침착을 방지하고 한방성분이 피부밀착력과 보습력을 증가시켜 준다.



임덕기 실장은 『한방화장품의 이미지 쇄신을 위한 대외홍보 활동에 주력하고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제품만을 생산, 판매해 친숙한 기업상을 심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