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통해 단합 다지는 한불
스포츠 통해 단합 다지는 한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6.2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장님 화이팅, 선배님 잘 하세요』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은 지난 9일 본사 앞에 위치한 당구장에서 사내 친선도모를 위한 부서별 한불화장품배 당구대회를 개최, 전사우들이 뜨거운 열기를 뿜어냈다.



이번 당구대회는 부서별 조직원들간의 커뮤니케이션과 업무연결 등 친선도모를 목적으로 하는 행사로 임병철 대표이사를 비롯한 한불 전사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경기는 단식, 복식, 포켓볼 등 3종목으로 나뉘어 부서별 대항으로 대진표에 의해 진행되었으며 각자 자기가 소속된 팀을 응원하는 사우들로 당구장을 가득 메웠다. 또한 당구장 한쪽에 마련된 다과는 평소 접촉이 드물었던 부서원들간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는 매개체의 역할도 했다.



특히 여사우들의 참여하는 포켓볼 경기에는 상사 또는 선배남자 사우들과 한 팀을 이뤄 단합된 모습을 보이며 열심히 경기 하는 모습이 눈에 띄여 「한불인은 하나」라는 것을 새삼 느끼게 했다.



한편 한불화장품은 이번 당구대회 이외에도 여러종류의 부서별 대항을 가졌고 지난 5월에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월드컵 개최의 염원을 다음 부서별 축구대회를 개최했으며 지난주에는 볼링대회도 실시하는 등 앞으로도 한불사우들의 사기 진작과 친선도모를 위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