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전문점 캠페인 큰 인기
로제 전문점 캠페인 큰 인기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6.2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설명-포스터부착-苦情처리등 다양한 행사








창업초기부터 전국 코너 점주들을 대상으로 샘플링을 시행, 믿음을 갖고 판매할 수 있도록 유도해 왔던 로제화장품(대표이사 장호균)은 지난해 말부터 전국 전문점 방문 캠페인을 시작해 현재까지 주요한 전략기조로 유지하고 있어 전문점들로부터 크게 환영을 받고 있다.



지난 10일 실시한 6월 캠페인은 로제의 여름 메이크업 테마인 「여름을 유혹하라 - 서머시크리트」였다.



이날 실시한 캠페인 품목인 로제 환희 색조제품들은 스킨케어 개념을 도입한 고기능의 제품들이다. 주력품목인 로제 환희 아이섀도 & 라인은 엘레강스한 섀도 컬러에 하이라이트, 아이라이너 등을 내장한 제품으로 분위기에 따라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는 복합성 제품이며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얇고 민감한 눈부위에 부담을 주지 않음은 물론 뭉침이나 지워짐이 없어 선명하고 깨끗한 색상을 표현할 수있다.



로제 환희 립스틱은 다량의 미용성분이 콜라겐막으로 덮여있어 2중의 미용효과를 죽과 동시에 타임릴리즈 방식에 의해 보다 안전하게 입술피부 깊숙이 영양과 수분을 계속 공급하여 입술에 주름이 생기는 것과 입술터짐을 예방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입술로 유지시켜 준다.



또 보습력이 우수한 신소재 에뮤오일을 함유시켜 외부자극으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염증을 예방하여 주며 민감한 입술에도 자극없이 항상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로 가꾸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