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감성세대 화장품 「레쎄디토」발매
신감성세대 화장품 「레쎄디토」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1.1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TㆍU존 특성 차별화, 피지 콘트롤 내세워




(주)태평양(사장 이능회)은 지난 5일 오전 10시 본사 10층 강당에서 신감성세대 여성용 화장품 레쎄디토 발매식을 가졌다. 태평양화장품사업본부 신세대 경로 특약점사장과 관련 임직원 등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개된 레쎄 디토는 T존과 U존의 차별화를 가장 큰 특징으로 하는 신브랜드로서 이번에 기초 3품목이 발매됐으며 상반기 중에 메이크업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태평양은 레쎄 열풍에 비추어 금년 한해 동안 2백50만개 정도는 무난히 판매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레쎄디토는 불규칙한 생활습관, 스트레스, 수면부족으로 균형을 잃기 쉬운 신감성세대(20-24세)의 피부리듬과 생활리듬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유연과 수렴의 이중기능을 지닌 컨트롤 워터, 피부유·수분밸런스 기능의 모이스처 에멀젼, T존과 U존의 특성을 고려한 영양크림으로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탄력을 유지하면서 과도한 피지를 컨트롤 해준다. 또한 피부자극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코메디제닉테스트를 거친 무색소. 저알콜처방의 원료만을 사용,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레쎄 디토는 「레쎄(시도)」와 「디토(동의하다)」의 합성어로 정형화된 것은 싫어하면서도 시시각각 변하는 환경이나 새로운 일에 있어 자신의 정열을 과감히 발휘하는 신감성세대 여성의 적극적인 자세,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동의하는)자세를 나타낸다. 레쎄 디토 컨트롤 워터 (125ml)는 2만3천원이며 모이스처 에멀전 (100ml)은 2만3천원, T&U존 크림 (50ml)은 2만5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