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보호대책 가이드
겨울철 피부보호대책 가이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1.1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망의 96년 새해아침이 밝아왔다. 무엇인가를 새롭게 시작할수 있는 희망이 가득한시기에 맞춰 각 장업사의 미용 홍보지는 독자들의 신년설계를 돕기위한 다양한 정보들을 제시하고 있다.



태평양 향장은 한겨울의 시작인 1월에 포커스를 맞춰 라네즈 에센스 마사지와 청아 클렌징으로 시작하는 완벽한 겨울철 피부손질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으며 최신가요를 통해 본 신세대들의 사랑관, 자신의 체질에 맞는 비만진단법으로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게 했다.



LG화학의 드봉지는 한국능률협회 선정 `95 히트상품 본상을 수상한 이지업에 대한소개와 링클케어를 이용한 겨울철 잔주름 예방법, 분위기에 맞는 아이메이크업 연출법, 멀티 칼라 블러시를 이용한 미용법 등 읽는 독자들이 실생활에서 쉽게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미용법을 실었고 한국화장품의 쥬단학은 스키의 계절 겨울철을 대비한 피부건조대책으로 꾸몄다. 레젠비때 모이스춰 에멀젼에 대한 자세한 보도와 함께 에멀젼을 사용하요 피부를 보호하는 방법과 병자년에 쥐에 얽힌 이야기로 신년호를 꾸몄다.



사계절에 적합한 올바른 세안법을 소개하고 있는 나드리는 이너시아 그린 에너지를 원한다, 베르당으로 하는 메이크업 1, 2를 주요 테마로 장식했으며 꿀을 사용한 피부미용식등을 담았다. 피어리스 아미지는 지난해 개최됐던 전세계 아시아 메가모델선발대회의 뒷이야기와 신년 새해에 인사 드릴 때가 많은 점을 감안해 한복정장에 어울리는 메이크업법을 실었고 신제품인 시크리트 아이 콘트롤크림과 다이나믹스 스페셜, 매직 인텐스 립스틱등을 소개했다.



코리아나는 에센스와 아이크림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하는 홈스킨 클리닉과 따뜻하고 멋스러운 숄로 겨울의 최고 멋쟁이가 되는 법 등으로 신년호를 구성했다. 또 아토피아 옴부즈맨에서는 리퀴드, 매트, 파우다 등등으로 나눠지는 파운데이션의 종류에 대해 자세하게 기술했다.



라미의 라피네지는 겨울 눈스포츠를 주요 테마로 3개의 겨울을 준비했다. 에센스로 꾸미는 강한 겨울, 루코화이트로 시작하는 하얀 겨울, 메이크업 베이스· 페이스파우더로 구성하는 깨끗한 겨울등을 표현하고 또 스키에 관한 모든 것을 망라했다.



에바스는 신년호를 혁신호로 구성해 그동안 미용홍보지가 가졌던 틀을 깨 정사각형으로 바꾸고 모든 페이지에 이미지와 이슈를 담도록 했다. 10페이지로 꾸민 기획테마 「피터 블리아」는 미성년자임에도 불구하고 성인들의 심리를 동경하고 그들의 모습을 모방하려는 십대들의 심리와 패션등에 대해 자세하게 다뤘다. 엿보기에는 남자목욕탕을 엿보며 나누는 여성들의 대화내용을 담아 재미있게 구성했다.



유니코스의 라보떼는 파리에서 유행하고 있는 `96 유행메이크업을 제시했다. 투명한 피부처리와 블루와 그레이칼라를 그라데이션시켜 아이섀도우를 하고 입술은 전혀 강조하지 않은 도시여성의 이지적인 이미지를 나타냈고 `96년 봄, 여름 파리 프래타포르테 켈렉션을 지상중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