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 채용때 메이크업서비스, 한불화장품
신입사원 채용때 메이크업서비스, 한불화장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12.07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설명, 제품소개, CF시청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전개






「신입사원 모집 원서 교부처에 왠 페스티벌?」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의 신입사원 원서 교부처에 이색적인 광경이 나타나 주위의 주목을 받았다.



경쾌한 음악, 각양각색의 인테리어, 자유롭게 볼수 있는 한불화장품의 제품등등, 간단히 마련된 다과를 함께 하면서 한불화장품의 첫 느낌을 만날 수 있다. 게다가 최근 방영을 시작한 한불화장품의 남성화장품 「오버클래스 I.D」의 TV CF가 원서를 교부 받기위해 방문한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등 이 모든 것이 한불화장품 본사 지하 1층의 원서 교부처를 타사의 그것과는 차별화시키고 있는 모습들이다.



이번 한불화장품의 「신입사원채용페스티발」은 지금까지 실시돼 오던 대부분 기업체의 일반적인 원서교부와는 판이하게 달리 자유스러운 분위기의 신입사원채용방식을 보여줬다. 학교 성적보다는 개인의 눈빛을 더욱 소중하게 여기는 회사, 오늘의 패션을 주장하는 회사라는 이미지에 적합한 인재들을 찾는다는 당초사원모집 계획에 따른 첫번째 작품이다.



신입사원 채용 페스티발에서는 회사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관심분야 업무에 대한 설명, 그리고 제품전시를 통한 브랜드 소개와 각종 홍보 팜플렛등을 준비하여 한불화장품에 쉽게 다가설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입사지원자들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면접시에 적합한 메이크업을 조언하며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시대의 흐름을 반영 하듯 취 업을 준비하는 남성지원자들에게도 메이크업은 큰 관심을 모았다.



신입사원 채용 페스티벌을 주관한 인사관리 파트의 관계자는『이번 행사는 한불화장품이 대기업과는 달리 별도의 회사소개 및 채용 설명회를 갖지 못했기 때문에 패션화장품 회사다운 이색적인 신입사원 채용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