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 핑크계열 색조제품 두각
레드 . 핑크계열 색조제품 두각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11.2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태평양은 레쎄브랜드에 50년대 헐리우드 스타들의 유행을 강조한 베티블(Betty Boop)의 이미지를 도입해 깜찍하고 발랄함을 표현한 레드립스틱을 제시하고 있다. 피부표현은 얼굴과 목의 스킨톤이 너무 차이나지 않도록 하고 눈화장은 다크 브라운색으로 눈썹을 그린 후 펑키 브라운으로 온기가 느껴지는 눈화장을 하면 된다.



입술은 깜찍한 키스레드로 입술산을 둥글게 해 풍만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이때 립라인을 깔끔하고 샤프하게 처리해야만 레드 컬러의 아름다움을 살릴 수 있다.





LG화학





LG화학은 겨울색조화장품의 주력 컬러로 진한 빨강의 씨티례드와 선명한 빨강의 퓨어레드를 제시하고 있다.



씨티레드는 현대적이며 세련된도시 이미지를 연출해 주며 퓨어레드는 선명하면서도 피부색을 깨끗하게 돋보이게하는 색상으로 지난 1일부터 내년 1월까지 주력 색상으로 잡아 30만개의 판매목표를 세워놓고 있다. 특히 LG화학은 입술에 밀착성을 높인 베일성분으로 일반 립스틱에 비해 훨씬 가늘어 원하는 대로 립라인을 쉽게 그릴수 있는 이지업 수퍼 슬림립스틱에 대한 판촉도 강화하고 있다.·



이지업 수퍼 슬림립스틱은 쉽게지워지지 않는 특성외에 새롭게 잘마르지도 않는다는 점을 강조해 `쉽게 지워지지 않는 립스틱은 많지만 쉽게 마르지도 않는 립스틱은 이지업 수퍼 슬림입니다`란 캐치프레이즈로 역매해 들어가 올해말까지 20만개를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한국화장품





한국화장품의 겨울유행 화장패턴은 화려하면서도 매혹적인 이미지의 재키로즈와 차분하면서 세련된 이미지인 테디브라운을 제시하고 있다.



재키로즈의 눈화장은 소프트오렌지를 눈매부위에서 하이라이트까지 연결하고 가볍게 노스섀도터치, 미디엄그레이로 아이홀을 강조하면서 섬세하게 표현해준다.



테디브라운은 프렌치베이지를 하이라이트부위에, 소프트오렌지는 눈매부위에 밀착감 있게, 테디브라운으로 눈꼬리 부분을 깊이감 있게 연출한다.





나드리





나드리는「겨울로 가는 이야기 I, II」라는 주제로 이너시아와 이노센스 브랜드를 이용한 메이크업 패턴을 제시하고 있다.



우선 겨울로 가는 이야기 I 은 지적이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여성을 표현해 주는 것으로 브라운 색상의 립라이너와 무드핑크색의 입술컬러를 강조했다. 두번째 타입은 따뜻한 감성을 가진 여성을 표현한 것으로 입술이 와인 펄갈색과 팥죽색을 섞어 도시적인 느낌이 나는것이 포인트다.





쥬리아





쥬리아는 복고무드를 강조한 메이크업 패턴을 제시하고 있는데 마릴린 먼로와 같이 섹시한 표현인 섹시레드 립스틱과 잉그리드버그만 같이 기풍있는 딥브론즈 립스틱을 이용한 패턴을 내놓고 있다.



섹시레드는 내출럴한 눈매와 둥근 아웃커브의 윤기있는 붉은 입술이 포인트. 아이섀도는 깨끗한 밀크화이트에 볼은 화사한 파스텔 링크나 로즈퍼플을 사용한다. 딥브론즈는 우아한 분위기를 표현하는데 적합하며 아이섀도는 브라운톤을, 입술은 실비펄이 브론즈 색감을 풍부하게 연출해주는 딥브론즈를 사용한다. 특히 크림화이트로 이마, 콧날, 눈밑 등에 하이라이트를 줘 윤곽을 뚜렷이 하는 것이 포인트.





피어리스





피어리스는 올 겨울 개성추구의 메이크업 패턴을 제시하고있다. 포인트는 입술윤곽과 라인을 그려준뒤 연한 브라운으로 입술을 투명하게 표현하는 것. 또 눈화장은 눈매를 강조한 핑크색상과 인조속눈썹을 사용해 매력을 높였다. 피부는 밝은 베이지색으로 투명하고 화사하게 표현한다.





코리아나





코리아나는 내면의 절제미를 통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이베르 팜므 패턴을 내놓고 있다.



감각적인 다크레드로 입술을 강조한 것이 포인트며 피부는 브라운톤으로 마무리해 따뜻하게 표현하며 눈썹은 우아한 아치형으로 그린다. 또 아이섀도는 메로우 베이지를눈두덩 전체에 바르고 메탈 브라운으로 신비한 느낌을 강조한다.





한불





한불은 마릴린 몬로와 같은 섹시하고 우아한 여성을 표현한 섹시 브라운과 오드리 헵번의 이미지를 담아낸 누드 브라운, 도시적인 세련미를 표현한 시티브론즈 등3가지 메이크업 패턴을 제시하고있다.



섹시브라운은 둥근 눈썹과 베이지 컬러의 아이섀도를 사용하며 입술은 자신의 입술에서 1cm정도 밖으로 도톰하게 그려주는 것이 포인트.



누드브라운은 눈썹을 약간 각지게 그리며 아이섀도는 펄화이트를 눈전체에 펴준다. 또 입술은 립라이너와 함꼐 도톰하게 표현해준다.





로제화장품





로제화장품은 환상적인 섹시와인을 주조로 입술을 강조하고 부드럽고 로맨틱한 눈매를 표현한 메이크업 패턴을 선보이고 있다.



로맨틱 드림으로 제시하고 있는 겨울 메이크업 패턴은 입술윤곽을 그려주고 지속성이 우수한 로즈와인을 두툼하게 그리는 것. 피부는 소프트핑크로 따뜻하게 표현하며 눈화장은 인디고 핑크 아이섀도로 화사하게 만든다. 또 아이라인은 그레이 브라운으로 하고 볼은 갈색과 짙은 산호색으로 자연스럽게 펴 바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