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앤비 롱래쉬 마스카라
두앤비 롱래쉬 마스카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8.3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개월만에 100만개 돌파
지난해 12월 국내 최초로 개발된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의 고기능성 섬유질 마스카라「두앤비 롱래쉬 마스카라」가 판매시작 8개월만에 1백만개 판매라는 초유의 기록을 세웠다. 국내최초로 개발된 고기능성 섬유질 마스카라인 「두앤비 롱래쉬 마스카라」는 이로써 올해 국내 마스카라 시장 부문 최대의 히트 상품으로 부상했으며 기존 마스카라 시장의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해 처음 출시된 1호(검정색)에 이어2호(청보라) 3호(펄브라운)까지 출시된 「두앤비 롱래쉬 마스카라」 제품은 국내 최초로 식물세포벽의 주성분인 셀룰로오스를 특수 가공하여 추출한 섬유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마스카라를 바름에 따라 섬유질이 속눈썹 끝에 붙어 속눈썹을 길고 풍부하게 연출해 주는 것은 물론 고순도 천연미용성분이라 눈에 자극이 없고 땀이나 물에 얼룩이 지지 않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 제품은 특히 속눈썹이 짧은 국내 여성들의 눈화장 고민을 해결, 속눈썹이 길어지고 싶은 원초적 니즈(Needs)를 충족시켜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평가 받았다. 한불화장품(주)은 차별적인 제품개발 및 시장 세분화 전략을 추구해 오고 있는데 이번 「두앤비 롱래쉬 마스카라」제품은 기존 마스카라 시장의 지각변동은 물론 차별적인 제품의 기능과 마케팅 전략으로 브랜드 특화 전략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한편 한불화장품(주)은 이번「두앤비 롱래쉬 마스카라」 1백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사은 잔치를 실시한다. 이번 사은 대잔치는 「두앤비 롱래쉬 마스카라」 3호(펄브라운) 출시에 즈음하여 지속적인 판매 호조를 유지하고 전국적 프로 모션을 통해 기업 이미지를 제고시키고자 함에 있다. 이번 행사기간은 다음달 10일부터 30일까지 20일간 펼쳐지게 되며 모두 8백6명에게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