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파 석세스 블루 밸런타인 파티’
‘미래파 석세스 블루 밸런타인 파티’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3.0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총 2,001명에 행운…메이크업 서비스도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의 남성 브랜드 미래파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천1명의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행운의 선물을 제공하는 ‘미래파 석세스 블루(Success Blue) 밸런타인 파티’ 이벤트를 개최했다.



밸런타인데이인 지난달 14일 청담동 하드록 카페에서 열린 미래파 석세스 블루 밸런타인 파티에서는 포크&발라드 공연과 ▲ 라틴 댄스 쇼 ▲ 커플게임 ▲ 록 밴드 DNA 공연 ▲ 칵테일 쇼 ▲ DJ와의 댄스타임 ▲ 포토제닉 & 베스트 드레서 시상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다.



(주)태평양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지난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동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백쌍을 선정, 미래파 석세스 블루 밸런타인 파티 초대권을 제공했으며 3백명에게는 미래파 기초 2종 세트, 1천5백1명에게는 미래파 미니 2종 세트를 각각 증정했다.



한편 (주)태평양은 이날 행사 당일 미래파 석세스 블루 밸런타인 파티에 참가한 2백명의 고객에게 미래파 용기 모양의 초콜릿과 장미꽃을 증정하고 즉석사진을 촬영한 후 파티가 종료될 때 베스트 커플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도 선사했다. 이와 함께 태평양 고객지원팀의 도우미들은 파티 참가자들에게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도 시행함으로써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www.amo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