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떴다 내사랑" 깜짝 이벤트
"떴다 내사랑" 깜짝 이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5.1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감사와 사랑의 달 특별선물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은 사랑과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아 고객의 소중한 메시지와 사진을 동영상 광고로 제작해 전광판에 띄워주는 깜짝 이벤트 `떴다! 내사랑`을 실시한다.



(주)태평양과 (주)쌈지, 위민닷컴이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오는 20일까지 아모레 홈페이지(www.amore.co.kr">www.amore.co.kr) 또는 라네즈 (www.laneige.co.kr">www.laneige.co.kr)·쌈지 (www.ssamzie.co.kr">www.ssamzie.co.kr)·위민닷컴(www.kr.women.com">www.kr.women.com) 사이트를 방문해 5월의 네 가지 기념일 중 원하는 날을 선택해 기념일에 꼭 맞는 20자 내외의 메시지와 사진(jpg 파일)을 올리면 된다.



즉 ▲ 5월 5일 어린이 날은 `자녀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 ▲ 5월 8일 어버이 날은 `부모님께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 ▲ 5월 15일 스승의 날은 선생님께 전하는 존경의 메시지 ▲ 5월 21일 성년의 날은 친구에게 전하는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면 된다.



이중 각 기념일별로 3명씩 총 12명의 메시지와 사진을 이용, 동영상 광고로 제작해 해당 기념일에 삼성동 소재의 유화빌딩 전광판에 20분마다 1회씩 띄워준다.



또 전광판으로 노출된 동영상은 영원히 간직할 수 있도록 CD로 제작해 준다. 이와 함께 라네즈의 봄 신상품인 아쿠아 시리즈(아쿠아 라이트 메이크업 베이스·파운데이션·파우더)와 쌈지의 고급 가죽 지갑, 위민닷컴이 마련한 패션모자 등의 푸짐한 선물도 제공된다. www.amore.co.kr">www.amore.co.kr·www.laneige.co.kr">www.laneige.co.kr·www.ssamzie.co.kr">www.ssamzie.co.kr·www.kr.women.com">www.kr.women.com





기사입력일 : 2001-05-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