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 세계미용대회 조직위원회 발족
`98 세계미용대회 조직위원회 발족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4.2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미·이용업계 최대의 행사인 세계미용대회가 오는 98년 국내개최를 앞두고 이대회를 주관할 헤어월드 `98세계미용대회(Hair World 98 Seoul) 조직위원회`가 정식으로 발족됐다.



대한미용사 중앙회(회장 하종순)는 지난 13일 63빌딩에서 이같은 조직위원회 발족식을 갖고 공식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대회위원장으론 대한미용사회 하종순회장이 선정됐으며 고문에는 대한화장품공업협회 유상옥회장이 추대됐다. 또 위원으론 ▲홍정표(한국종합전시장 전무이사) ▲김일신(한국이용사회 감사) ▲김경애(대한미용사회 전회장)

▲오정순(대한미용사회 전회장) ▲김영희(한국미용학회 회장) ▲이행숙(전국 미용기술학원중앙회 회장) ▲최준태(대한미용재료상연합회 회장) ▲강창호(대한화장품공업협회 전무이사) ▲정한규(한국관광공사 운영부장)등9명이 위촉됐다.



대회위원장인 하종순 미용사중앙회장은 『아시아에선 일본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되는 최대의 이 . 미용대회로 국내의 미·이용업의 진흥과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며 『약40개국에서 수백명의 선수와 15만명에 달하는 국내외 방문객이 한국을 찾을 것』라고 말했다. 특히 하위원장은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는 조직위원회의 활성화와 이·미용업계의 굳건한 조직력에 달렸다며 조직위의 활발한 활동을 당부했다.



한편 세계미용대회는 CIC(세계이미용연합)의 주최로 지난 47년 프랑스 파리에서 첫대회가 열렸으며 98년 서울대회는 27회째다. 이 서울대회는 오는 98년 9월5일부터 8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