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약 95라미` 전진대회
`도약 95라미` 전진대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4.0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매니저 100여명 초청…1000억 기반 다짐
라미하장품(대표 조태준)은 지난달 15일부터 1박2일간 전국 특약점 및 대리점, R&M 전문점장 1백여명을 초청하여 `95라미 AM(Area Manager)전진대회를 경주 조선호텔에서 개최했다.



라미화장품은 이번 전진대회를 통해 올 한해가 「도약 `95 라미」의 해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구체적인 비젼을 제시, 이의 달성을 위해서는 회사와 거래처 점장들과의 비젼에 대한 완벽한 공유와 비전달성을 위한 일체감 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을 새삼 확인했다.



또 이번 전진대회에서 라미화장품 직원과 거래처 점장들은 좋은 파트너 쉽을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하기로 결의하고, 이를 통해 7백억 목표를 달성, 대도약을 이루고야 말겠다는 굳은 의지를 토함산 7백미터 고지를 함께 오르는 단합된 모습으로 과시했다.



이번 전진대회에서 라미는 매출 7백억 돌파로 1천억대 메이커로의 성장 기반 구축, 업계 최고 수준의 거래처 수익확대를 위한 정상영업 강력 추진, 야채, 카타리나 UV 화이트 체크 트윈케이크의 초거대품목 육성으로 트윈케이크및 팩시장 석권, 히트 상품전략적 육성을 통한 코너 단위당 평균판매 40만원 이상으로 확대, 수출 1백80만불 달성으로 해외시장 정상권 진입(장업계 2위 예상) 등의 비전을 제시하며 대회의 의미를 배가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