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M배 전국 미용기술 경영대회
KBM배 전국 미용기술 경영대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3.3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개막````미용재료상 연합회 주최ㆍ본사 후원















대한미용재료상연합회·월간 미용재료(회장·발행인 최준태)가 주최하고 본사가 후원하는 제 8회 KBM배 전국미용기술 경연대회가 내달 23일(일) 힐튼호텔 연회장에서 성대하게 개막된다. 올해로 여덟번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공정함으로 정평있는 미용계의 권위있는 행사로서 세계화의 흐름에 동참하며 깨끗한 환경, 깨끗한 풍토에 적극부응하는 행사로 치루어질 예정이다.



이 대회를 주최하는 대한미용 재료상연합회는 전국 1천여 회원재료상을 토대로 전국 5만여 미용실은 물론 여성문화계 전반에 걸쳐 긴밀한 유대·협럭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유관기업 및 관계단체의 미용계 진출창구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신제품, 기술·경영정보의 보급과 미용인력의 교육과 취업관계에 이르기까지 미용계구조의 전반적 요소를 관장하며 중계역할을 하고 있는 단체이기도 하다.



이번 행사는 미용기술경연대회 , 산업기자재 전시회, 생산업체 사업설명회, 미용기술세미나, 패션페스티발(헤어쇼 및 패션쇼), 연예인 축하공연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최준태 대회장은『미용 기술경연대회롤 통해 미용계 인력을 발굴, 국제화에 대비하며 미용산업의 현황을 소개하고 우주상품 개발을 촉진, 미용계 상호협력의 토대가 되어 공동체의식을 강화한다는 기대효과가 크다』며 이 행사의 의도와 효과를 설명했다. 한편이번 대회에서는 토탈그랑프리를 비롯 종목별로 대상, 금상, 은상, 동상, 특별상 등으로 참가자에 대한 시상이 거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