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미용대리점 설명회
LG화학, 미용대리점 설명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3.0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지역 120명 몰려 성황````실커스 브랜드 출시






최근 미용실 전문제품인 실커스 두발화장품 15종을 출시하면서 본격적으로 이 미용업소에 대한 공략을 개시한바 있는 LG화학(대표 成在甲)이 지난달 7일 여의도 쌍둥이빌딩에서 개최한「미용실 전문 대리점 사업설명회」에 서울지역 대리점 개설희망자 1백20여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서울, 대전, 대구, 부산에서 실시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 안내광고가 나가자 전국에서 2백70여명(서울 1백20명)이 접수하여 LG화학이 전개하는 이미용 사업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현재 미용실의 고급화, 체인화추세에 상호간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미용기술은 물론 고객에 대한 서비스 경쟁을 실시하면서 사용하는 제품의 수준도 고급화가 요구되고 있다.



LG화학은 국내 두발용품의 시장점유율 1위업체(`94년 8백70억으로 시장점유율 34.1%)로서 국내최고의 기술력을 활용하여 향후 높은 신장이 예상되는 이미용 시장에 본격적으로 참여 전체 두발용 시장을 선도하는 해외제품의 유입에 적극적으로 대응함은 물론 미용실을 신유통라인으로 개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이미 개발한 실커스 브랜드이외에 3월중프랑스페 페르마사와 기술제휴 제품을 출시하고 장기적으로는 고급피부관리실 전용기초 제품을 출시 약 90여개 품목을 갖출 예정이며 이미용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미용사의 재교육장인 미니스튜디오 및 대형 테크니컬센터를 설립하며, 매년 뉴헤어패션 세미나 또는 헤어쇼를 개최, 지원하는 등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