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러진 모공, 작아져라 모공’
‘두드러진 모공, 작아져라 모공’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2.0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 2개월간 전국서 캠페인

애경산업(대표이사 안용찬)의 모공관리 전문 화장품 브랜드 B&F 비저블 이펙트는 신제품 모공타이트 패팅크림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이달들어 전국 규모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명은 ‘두르려라 모공, 작아져라 모공’. 패팅마사지 효과로 건조하고 늘어진 모공에 탄력과 생기를 되찾아주는 국내 최초의 패팅타입 모공관리 전문 탄력크림인 ‘B&F 모공타이트 패팅크림’의 효과를 이벤트 명으로 사용했다. 구체적인 이벤트 내용은 패팅 크림의 사용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적인 샘플링과 구매고객 중 1천59명을 추첨, 모공 3종 세트를 증정하는 것.



샘플링은 20~25세 여대생과 직장여성을 주타깃으로 이달말까지 패팅크림 샘플 10만개를 제작, 전국 주요 B&F 취급 전문점과 대학가, 역세권 등 전국 42개 지역에서 실시된다. 또 모공 타이트 패팅 크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모공 3종 세트와 모공타이트 에센스, 모공 아쿠아팩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는 B&F 비저블 이펙트 패팅크림 밑면에 부착된 라벨 스티커를 떼어 각 구입처에 비치된 응모엽서에 붙여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3월 중 B&F 홈페이지(www.bnf.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 문의전화는 080-024-13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