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화장품 ‘오리엔탈 이펙트’ 발매
한방 화장품 ‘오리엔탈 이펙트’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2.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 30대 중반 이후 겨냥 … 홍삼·당귀 등 함유



피부 건조·탄력저하 현상 집중 케어



한방원료를 활용한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특화된 한방 원료를 활용한 화장품이 속속 개발되고 있어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최근 들어 고가 브랜드의 등장과 스페셜 케어의 대대적인 런칭 그리고 앰플 형태의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의 지속적인 증가에 편승, 한방 원료를 채택한 화장품 개발이 활기를 띠고 있는 것.

한불화장품(주)(대표이사 임병철)은 최근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의 소비자 관심과 신소재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 ‘ICS 오리엔탈 이펙트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연령의 증가로 피부건조와 피부 탄력 저하 현상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한의학에서 중요하게 다루는 약재 즉, 홍삼·천궁·당귀·감초 등을 원료로 한 한방 생약 화장품이다.



ICS 오리엔탈 이펙트 프로그램은 한의학에서 혈액 생성을 촉진해 주는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 천궁과 당귀를 사용, 피부의 활력을 북돋아 주며 피부 신진대사 촉진효과가 있는 홍삼과 감초에서 추출한 생약성분이 피부의 영양공급과 방어기능을 원활하게 해주는 기능을 발휘한다.

이 제품은 스텝 1, 스텝 2로 나뉘어져 있다.



스텝 1에서는 혈액의 생성을 촉진해주는 효과가 높은 천궁과 당귀를 사용해 생기있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한다.

스텝 2에서는 신진대사 효과가 높은 홍삼, 감초가 함유돼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한불화장품 측은 이 제품의 핵심 타깃을 ▲ 30대 중반 이후 노화가 진행된 여성 ▲ 연령의 증가로 피부건조와 탄력저하 현상이 나타나는 여성 ▲ 젊고 매끄러우며 탄력있는 피부를 가꾸고 싶어하는 여성 ▲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적극적인 여성 등으로 설정했다.

이들 타깃에 대한 원활한 판매를 위해서 제품에 함유된 한방 원료의 특성과 효과, 사용법들을 적극적으로 카운셀링한다는 계획이다.

www.hanb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