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3大 장기 경영방침 발표
나드리, 3大 장기 경영방침 발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2.0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력 강화·유통혁신·고객중심’ 거듭나기 다짐


나드리화장품(사장 전병인)이 급변하는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새로운 도약의 전기를 마련하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를 개시했다. 이러한 움직임의 주축을 이루게 되는 것은 제품력 강화와 유통혁신, 고객중심의 사고로 무장하는 것 등으로 집약된다.



기업 전 부문에 걸친 혁신경영을 통해 근본적인 개혁을 완성함으로써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 제품력 강화 ▲ 영업유통의 혁신 ▲ 고객중심 업무혁신 등을 골자로 하는 3대 장기 경영방침을 천명했다.

제품력 강화의 경우 기능성화장품 시대를 맞이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부가가치의 기능성 제품개발과 신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가 요구하는 히트상품을 개발한다는 것.



이를 위해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와 상품관리 운영, 저비용 제품개발과 품질의 우위를 확보하는 것을 과제로 삼았다. 또 유통질서 확립을 위한 노력으로 영업유통을 혁신해 나갈 계획.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현장 영업을 강화해 우수 전문점을 확대하고 전문점 영업에 대한 활동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복안이다.

고객중심의 업무혁신은 회사의 미래가 고객의 손에 달려있다는 인식 아래 모든 업무의 중심이 고객을 지향하도록 업무방법을 개선하고 고객정보나 니즈를 신속히 파악, 이를 경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www.nadr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