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HBD 한일 디자이너 교류 행사 공식 후원
㈜아모스프로페셔널, HBD 한일 디자이너 교류 행사 공식 후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6.07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일 TOP 헤어 디자이너 교류 행사 통한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확대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이사 권오창)은 5월 30일 아모레퍼시픽 세계본사 5층 아모레가든에서 진행된 한일 헤어 디자이너 교류 파티 ‘HBD; Happy Bridges Day’ 행사 현장을 공개했다.

‘HBD; Happy Bridges Day’는 가미쇼보 코리아가 주최하고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후원한 한일 교류 파티로, 양국의 TOP 헤어 디자이너들의 교류 및 뷰티 브랜드가 서로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하는 교류 행사다.

헤어 디자이너 및 관계자 총 150여명이 모인 이번 행사는 연결이라는 키워드 아래 자연스러운 교감과 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는 커뮤니티의 장인 아모레퍼시픽 사옥에서 진행되어 더욱 뜻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세계적 디지털 아티스트인 레오 빌라리얼(Leo Villareal)의 Infinite Bloom 작품 또한 큰 주목을 받았다.

프로그램은 간단한 핑거 푸드와 함께 브랜드 부스를 경험하면서 양국의 소식과 헤어 정보를 자유롭게 교류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에서는 각국의 브랜드 소식과 함께 글로벌 진출에 대한 설명을 이어가기도 했다.

이날 부스에서는 리인벤팅을 통해 새롭게 변화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확인하고 경험해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윤채 브랜드의 규모감 있는 제품 진열과 스타일링 체험은 물론 포토 박스 운영으로 양국 헤어 디자이너들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모스와 아윤채는 매년 디자이너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은 물론 다양한 디자이너 행사 협찬을 통해 헤어 디자이너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