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폭닥폭닥 에어리 컬렉션’
페리페라, ‘폭닥폭닥 에어리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6.0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 5종 구성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의 새로운 컬러 ‘폭닥폭닥 에어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밝혔다.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 뛰어난 발색력과 오래가는 지속력은 물론이고 공기처럼 가볍게 스며들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보이는 컬러 그대로 가볍게 밀착되어 누구나 쉽게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할 수 있다.

페리페라 ‘폭닥폭닥 에어리 컬렉션’은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린넨 이불처럼 입술 위에 사뿐하게 생기 탑재가 가능하여 다가올 여름에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페리페라 ‘폭닥폭닥 에어리 컬렉션’은 총 5가지 컬러로 선뵈며, 웨어러블한 컬러부터 청량한 포인트 컬러까지 이루어져 있다. 베이지 피치 빛의 립 베이스로 제격인 ▲26호 이거다살구, 봄 웜톤부터 라이트톤에게 추천하는 피치 코랄 컬러 ▲27호 내안에피치, 정석 핑크 컬러로 여름 쿨톤에게 추천하는 ▲28호 땡큐베리마치, 브라운 코랄 빛으로 가을 웜톤에게 제격인 ▲29호 너지금무화과, 맑은 체리 컬러로 겨울 쿨톤에게 추천하는 ▲30호 정신체리까지 모든 퍼스널 컬러를 만족시킬 만한 컬러로 구성되었다.

봄웜 라이트톤 꿀조합은 ▲26호 이거다살구 +▲27호 내안에피치로, 베이지 피치 컬러와 코랄 컬러가 더해져 청량한 코랄 빛을 자랑한다. 또한 ▲26호 이거다살구+▲28호 땡큐베리마치는 베이지 피치 컬러와 정석 핑크 컬러가 더해져 여쿨 라이트톤에게 강력 추천하는 꿀조합이다.
더불어, 이번 페리페라 ‘폭닥폭닥 에어리 컬렉션’은 용기에 폭닥한 재질감을 구현하여 컬렉션의 무드를 한껏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