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기술과 처방의 올림피아드’
‘화장품 기술과 처방의 올림피아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1.25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6일~8일 코엑스서 PCIA 전시회 열린다



화장품을 포함한 개인용품에 사용되는 원료와 성분, 제조기술 등에 관한 세계적인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PCIA (Personal Care Ingredients Asia)’ 서울 전시회가 오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중국, 태국에 이어 다섯 번째로 개최되는 전시회.



이 전시회를 최초로 기획했으며 지금까지 주최하고 있는 영국 스텝 엑시비션 로버트 카이트(43) 대표는 “PCIA에서 진행되는 전시와 컨퍼런스 등을 통해 화장품·미용상품의 원료와 성분, 제조기술, 처방 등에 대한 세계적인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각 전문가들에게는 이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산업의 발전도 모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이번 전시회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30여개국 2백20여개의 관련업체가 부스를 설치해 참석할 예정이며 참관인원은 약 3천여명을 상회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 전시회의 참관자들과 참가회사에게는 국제적인 규모의 원료·성분 공급업체 명단과 각종 화장품·미용상품·개인용품의 처방이 수록된 ‘원료·처방명부(Raw Material & Formulation Directory)’를 무료로 배포하며 시회 첫날인 3월 6일에는 대한화장품학회 춘계 학술발표대회도 개최될 예정이다.

www.stepex.co.u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