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청소년 두피에 딱 맞춘 청소년 샴푸 출시
닥터방기원, 청소년 두피에 딱 맞춘 청소년 샴푸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0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듬 개선 및 가려움 완화 인체적용시험 완료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청소년기에 생기는 다양한 두피 고민을 케어하는 신제품 ‘틴에이저 샴푸’를 7일 출시했다.

닥터방기원 틴에이저 샴푸는 정수리 냄새를 유발하는 과다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두피를 청결하게 케어하는 청소년 전용 딥 클렌징 샴푸다.

두피 클렌징 뿐만 아니라, 2주 사용 시 비듬 양 59.66% 개선과 두피 가려움증 78.09% 개선 등 비듬 개선과 가려움 완화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또 두피 냄새 원인균 농도 변화 시험을 통해 암모니아 감소율 99.9%와 초산 감소율 93.3%의 결과를 보여 두피취 개선 효과도 증명했다.

각종 미네랄과 영양성분이 풍부한 씨실트(Sea Silt)가 두피의 피지를 흡착하고 노폐물을 제거하며, 해양 식물 3종을 배합한 닥터방기원의 독자 개발 성분인 Sea Green Complex™가 민감해진 두피 진정에 도움을 준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맘 카페와 같은 커뮤니티에서 아이들의 비듬이나 정수리 냄새 등 두피 고민을 호소하는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신제품 틴에이저 샴푸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두피에 딱 맞춘 제품으로 10대들은 물론, 성인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