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에디터 ‘머루포도 앰플’,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공식 입점
성분에디터 ‘머루포도 앰플’,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공식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0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티앰플계 루키로 주목 미백효과 검증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의 신제품 ‘머루포도 비타C 잡티앰플’이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했다. 특히, ‘머루포도 비타C 잡티앰플’은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6월 올리브영 세일기간 프로모션 매대 주요 제품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분에디터는 ‘성분 제일주의’, 확실한 효과’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좋은 성분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장영란 모공 앰플로 알려진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등이 제품력을 인정받아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미백, 잡티 제거에 탁월한 ‘머루포도 비타C 잡티앰플’을 출시했다.

‘머루포도 비타C 잡티앰플’은 빛과 열에 의해 쉽게 변질되는 기존 비타민C 화장품을 보완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허를 받은 머루포도 추출물에 비타민C 유도체를 더해 미백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으로 일주일 사용만에 기미 잡티 면적이 14%가량 개선, 기미 잡티 수 11.3% 개선되는 등 미백효과를 검증받은 바 있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와디즈에서 첫 론칭만에 18920%의 성공적인 달성률을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며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대표 제품인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에 이어 머루포도 잡티앰플로 브랜드 입지를 넓혀 나가기 위해 힘써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성분에디터 ‘머루포도 비타C 잡티앰플’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이달까지 온·오프라인 몰에서 3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