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다양한 분야 크리에이터와 영상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스웨거, 다양한 분야 크리에이터와 영상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3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인플루언서 그루밍 토닉 릴스 시리즈 눈길 끌어

숏폼 콘텐츠의 인기가 나날이 늘어가고 영상으로 온라인 쇼핑까지 가능한 요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스웨거(SWAGGER)가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크리에이터와의 영상 콜라보레이션으로 콘텐츠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스웨거는 젊고 트렌디한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브랜드 특성에 맞는 헤어 전문가와 신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시연 영상을 제작하고, 파워 인플루언서와의 릴스 시리즈 영상으로 프로모션을 공개하는 등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다양한 영상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스웨거 추혜인 대표는 “스웨거는 남자들이 스스로 가꾸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좋은 제품은 물론, 핫한 공간에서도 스웨거를 항상 만날 수 있도록 적극 서포트 해왔다.” “이번 신제품 런칭 시기에도 트렌디함을 쫓는 대중들이 무엇에 가장 열광하는지 고민한 끝에 브랜드와 어울리는 인물들과 영상 중심의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게 되었다.” 며 인플루언서 중심의 콘텐츠 마케팅 확장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최근에는 틱톡 팔로워 500만명이 넘으며 2022 틱톡 파트너 크리에이터에서 패션부문 1위를 차지한 “비르”와 광고 같은 스웨거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 비르는 올리브영 매장에서 스웨거 헤어 제품을 소개하고 특유의 유쾌한 모습을 발산하였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한편의 광고를 보는 것 같다.’ ‘스웨거 쓰고 비르 스타일로 변하고 싶다’는 등 뜨거운 반응이다.

헤어 디자이너 겸 크리에이터 “금강연화”와 함께 브랜디드 콘텐츠로 공개된 스웨거 그루밍 토닉은 전문가들이 직접 사용하는 헤어 아이템으로 유튜브, 아프리카TV 등 영상 채널에 노출되면서 입소문을 타서 출시 1개월만에 헤어 왁스를 제치고 자사몰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하였다.

크리에이터 비르와 금강연화가 추천하는 스웨거 그루밍 토닉을 비롯한 헤어 스타일 제품은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만날 수 있으며, 오는 6월 1일부터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 최대 40%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스웨거는 3년만에 그루밍 토닉, 소프트 스프레이, 슈퍼 하드 스프레이, 다운펌 등 헤어 스타일링 신제품 4종을 출시하며 스웨거만의 유니크한 제형과 간편한 사용감으로 헤어 전문가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그루밍 전문 브랜드로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