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또렷한 눈매 연출하는 속눈썹 영양제
닥터방기원, 또렷한 눈매 연출하는 속눈썹 영양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3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눈썹 집중 영양 공급, 또렷한 눈매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은 속눈썹 영양 공급은 물론, 자연스럽게 또렷한 눈매까지 연출해주는 '아이래쉬 블랙 세럼'을 31일 내놨다.

신제품 아이래쉬 블랙 세럼은 자사 베스트셀러인 '너리싱세럼 포 래쉬 앤 브로우'의 블랙 버전으로 속눈썹 영양제에 마스카라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제품이다. 5종의 블랙 시드를 배합한 DB-Black V Complex™와 바이오틴, 카페인이 함유돼 속눈썹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며, 눈물과 비슷한 pH 7.0 처방으로 사용 시 눈시림이 없다.

숯가루가 함유된 블랙 워터 젤 제형으로 가루 날림이나 번짐 없이 자연스럽고 선명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고, 이지워셔블 타입으로 미온수만으로 자극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 일상 생활 중 수시로 덧발라도 뭉침 없이 한올한올 촘촘하게 속눈썹을 틴팅 시킨다.

특히 스크류 커브 브러시와 볼 팁으로 구성된 멀티 브러시가 속눈썹 전체를 밀착 케어하고, 닿기 힘든 뿌리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유효 성분을 전달한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마스카라는 부담스럽지만, 또렷한 눈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착안해 출시하게 됐다"며, "속눈썹뿐만 아니라 눈썹과 헤어라인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은 신제품 아이래쉬 블랙 세럼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닥터방기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