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미셀라 클렌징 랩’ 팝업스토어 행사 성료
바이오더마, ‘미셀라 클렌징 랩’ 팝업스토어 행사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3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장규리, 박성훈 바이오더마 팝업스토어 방문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BIODERMA)가 개최한 ‘센시비오 미셀라 클렌징 오일’ 론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성수동 카페 루프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바이오더마의 28년 미셀라 테크놀로지 전문성을 선보이는 ‘미셀라 클렌징 랩(Lab)’을 컨셉으로 새롭게 론칭한 ‘미셀라 클렌징 오일’을 알아보고 테스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존, 이벤트 공간, 다양한 포토존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25일에는 바이오더마 브랜드가 소속된 프랑스 나오스 그룹의 학술이사, 엘로디 발란 박사(Dr. Elodie Valin)가 내한하여 VIP를 대상으로 바이오더마의 미셀라 테크놀로지와 신제품 ‘미셀라 클렌징 오일’ 특성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바이오더마의 브랜드 뮤즈 배우 장규리도 행사장을 방문해 도자기같이 깨끗하고 결점 없는 메이크업 룩과 의상으로 미모를 뽐내며 밝은 미소로 기념 사진 행사를 진행했다. 이후 장규리는 신제품 미셀라 클렌징 오일을 테스트하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등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행사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행사에는 브랜드 모델 장규리 외에도 드라마 <더글로리>에서 전재준을 연기하며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준 배우 ‘박성훈’이 행사장을 방문해 다양한 포즈로 촬영을 진행하고 팝업스토어의 콘텐츠를 즐겼다.

바이오더마가 새롭게 선보인 ‘미셀라 클렌징 오일’은 전 세계 1초마다 하나씩 판매되는 글로벌 넘버원(No.1) ‘미셀라 클렌징 워터’의 전문성을 고스란히 담아 만든 제품이다. 클렌징 단계부터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미셀라 클렌징 오일은 말끔하고 촉촉한 저자극 클렌징 제품으로 안심 더모 코스메틱 처방을 받아 과민감성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며, 세안 직후 피부 진정과 영양 공급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나오스코리아 하주현 대표는 “이번 행사에 브랜드 모델 장규리씨를 비롯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행사로 바이오더마의 미셀라 테크놀로지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반응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 더욱 뜻 깊었다. 건강하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더모 코스메틱 제품을 더욱 많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성료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