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거너리 바이 달바, ‘2023 서울재즈페스티벌’ 부스 운영
비거너리 바이 달바, ‘2023 서울재즈페스티벌’ 부스 운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2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콘셉트의 비건 콜라겐 젤리 선보여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거너리 바이 달바’가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2023 서울재즈페스티벌>에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부스는 자연 속 깨끗하고 건강한 콘셉트를 재현해 샤인머스캣 맛의 비건 콜라겐 젤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부스에 방문한 소비자들은 스토어팜 알림 받기를 신청하면 누구나 샤인머스캣 맛 비건 콜라겐 젤리를 선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포토존 이벤트 (선착순 300명),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비건 콜라겐 젤리 정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기획 되어 있다. 시원한 비건 콜라겐 젤리를 직접 체험하고, 페스티벌을 즐기며 오른 열기를 식혀주고 부족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샤인머스캣 맛 비건 콜라겐 젤리는 100% 식물성 콜라겐인 4세대 비건 콜라겐으로 콜라겐 최대 함량치인 3,270mg이 함유 되어 있다. 500달톤 이하의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체내 흡수력이 더욱 높고, 스틱 젤리 형태로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어 야외 활동에서 손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샤인머스캣 농축액이 함유되어 상큼하고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스틱 하나에 1일 하루 권장량 100%를 충족하는 히알루론산 120mg이 함유하였으며, 냉장 또는 냉동 보관해서 먹으면 콜라겐 젤리 특유의 탱글한 식감이 더해져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비거너리 바이 달바’ 부스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이 열리는 88잔디마당 GATE 1 좌측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비거너리 바이 달바는 지난 토요일 진행한 시티 포레스티벌 2023에도 제품을 협찬하며 오프라인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비건 이너 뷰티를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