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메이크업 기획세트 출시
봄 메이크업 기획세트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1.25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화장품, 소비자 이벤트 함께 실시

로제화장품(대표이사 장호균)은 올해 봄 메이크업 신색상을 출시하면서 한정기간 동안 특별 기획세트 판매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로운 세기의 진정한 시작을 알리는 2001년 봄을 맞이해 새로운 희망과 빛을 의미하는 신색상 ‘스타릿 오렌지’와 ‘스타릿 핑크’를 출시, 로제화장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행운과 희망을 전한다는 계획.



올 봄 로제화장품이 준비한 2001 봄 메이크업 기획세트는 로제 크리시아 소프트 필 립스틱 10호 스타릿 핑크와 30호 스타릿 오렌지를 각각 로제 크리시아 소프트 필 립스틱 17호 로즈부케와 함께 담아 세트로 출시한 것.

이와함께 소비자와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한 엽서 이벤트도 실시한다.



로제 크리시아 봄 립스틱 기획세트에 내장된 엽서에 립스틱 신제품의 호수와 색상명 부분을 오려서 붙이고 엽서내에 있는 간단한 퀴즈 정답과 구입한 전문점명, 자신의 주소를 적어서 보내면 추첨을 통해 2001 로제 크리시아 봄 색상 립스틱을 증정한다.



또 응모엽서를 집계해 엽서에 가장 많이 언급된 화장품전문점 10곳을 선발해 한국도자기 홈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응모엽서는 립스틱 기획세트를 구입한 전문점내에 비치해 소비자에게 좀 더 넓은 응모기회를 줄 계획이다.



로제화장품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소비자에게는 희망적이고 긍정적인 로제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전문점주들과는 보다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는 등 기업홍보에 기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