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신규 컬러 2가지 출시
토니모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신규 컬러 2가지 출시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5.2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맑은 색감의 ‘06호 피치롤’, ‘07호 애플팝’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의 신규 컬러 2가지를 선보였다.

토니모리의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지난 1월 출시된 이후 수많은 사랑을 받으며 소비자들에게 신규 컬러 추가 요청을 받아왔다. 이에 토니모리는 기존 5가지 톤온톤 컬러와 더불어 다가오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산뜻하고 맑은 색감의 ‘06호 피치롤’과 ‘07호 애플팝’을 출시했다.

신상 컬러인 ‘06호 피치롤’은 달콤한 피치를 롤케이크에 담은 듯 부드럽고 차분한 피치 컬러이며, ‘07호 애플팝’은 노랗지도 탁하지도 않은 맑은 레드를 담은 잘 익은 사과 컬러로 데일리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촉촉한 ‘워터 텍스처’와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버터 텍스처’가 혼합된 새로운 제형의 벨벳 틴트로, 제품 사용 시 컬러가 입술에 버터처럼 녹아들 듯 스며들어 묻어남이 덜하며 이질감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원이 다른 촉촉함과 독보적인 컬러감을 자랑하는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입술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건조한 날씨 탓에 입술이 메말라도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고 각질이 부각되지 않아 데일리하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분들이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를 사랑해 주시고 더 많은 컬러 출시를 바란 점을 바탕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감의 신규 컬러 2가지를 출시하게 되었다. 너무 튀지 않는 차분한 피치 컬러인 ‘06호 피치롤’은 화사한 핑크 코랄 컬러에 브라운빛을 한두 방울 섞어 입술에 생기는 차분한 분위기를 주는 컬러이다. ‘07호 애플팝’은 수많은 레드 컬러 중에 핑크빛, 옐로우빛에 치우치지 않는 정석 레드로 탁한 빛이 하나도 없이 입술에 맑게 올라와 웜톤, 쿨톤 가리지 않고 모두 편하게 바를 수 있는 레드 컬러이다.”라며, “기존 5컬러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여러 샘플 테스트 단계를 거쳐 상품을 개발한 만큼 이번 신규 호수도 많은 소비자분들이 사랑해 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