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2023 리미티드 버베나 & 그린 티 에디션
록시땅, 2023 리미티드 버베나 & 그린 티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친 몸과 마음에 리프레시한 향기를!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더운 일상에서 벗어나 버베나 겟어웨이를 선사할 2023 리미티드 버베나 & 그린 티 에디션을 한정 선보인다.

싱그러운 버베나 향으로 청량한 일탈을 선사할 2023 리미티드 버베나 에디션은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줄 청량한 버베나 향의 ▲클래식 버베나 에디션, 프로방스산 버베나의 싱그러움과 레몬과 오렌지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시트러스 버베나 에디션, 버베나 향에 프로방스산 민트를 더해 짜릿한 상쾌함을 주는 ▲민트 버베나 에디션 총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되었다.

2023 리미티드 클래식 버베나 에디션은 기존 패키지에 상큼한 버베나 잎이 감각적으로 더해진 오 드 뚜왈렛 샤워 젤과 바디 젤 크림으로 구성되었다.

2023 리미티드 시트러스 버베나 에디션은 프로방스의 시트러스 과일과 버베나 추출물이 풍부하게 들어간 오 드 뚜왈렛과 샤워 스크럽, 바디 & 헤어 리프레싱 미스트로 출시했다. 이외 2023 리미티드 민트 버베나 에디션은 짜릿한 상쾌함을 주는 민트 에센셜 오일과 아로마틱 버베나 향이 특징인 핸드크림 젤과 바디 & 헤어 리프레싱 미스트가 한정으로 재출시되었다.

신선한 그린 티와 달콤한 오렌지향의 섬세한 조화를 담은 ▲2023 리미티드 그린 티 에디션도 선보인다.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하며, 마테와 머스크로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남녀노소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프레시 그린 향으로 샤워 젤과 바디 밀크, 프레시 미스트, 핸드크림로 구성되었다.

이번 2023 리미티드 버베나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록시땅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함께 버베나 겟어웨이(Verbena Getaway) 캠페인을 전개하며, 해당 기간 동안 록시땅 매장 및 공식몰에서 버베나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7월 16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1층 로비 라운지에서 운영되는 칠링 인 버베나 애프터눈 티 이용 시 QR 코드를 통해 5월 26일까지 록시땅 멤버십 신규 가입하면 록시땅 퓨리파잉 샴푸 샘플 1종을, 5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퍼블릭 오픈되는 호텔 GL층 야외 수영장 방문 시 QR 코드를 통해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버베나 샤워젤과 바디 로션, 그리고 파우치가 증정된다. 해당 증정품은 모두 록시땅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한 5월 22일부터 6월 11일까지 약 3주간 록시땅 공식몰에서 버베나 및 그린 티 라인 포함 전 구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야외 수영장 이용권 혹은 버베나 바디 로션 250ml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록시땅 코리아 관계자는 “매년 여름, 많은 분들이 록시땅 버베나 에디션 출시를 사랑해 주시고 기다려주신다”라며, “이번에 리미티드로 선보이는 2023 버베나 & 그린 티 에디션과 함께 일상으로부터 청량한 일탈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3 리미티드 버베나 & 그린 티 에디션은 5월 22일부터 록시땅 공식몰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25일 전국 록시땅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