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4월 판매량 작년 대비 1.8배 상승
닥터 브로너스, 4월 판매량 작년 대비 1.8배 상승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1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 더위, 노 마스크에 관심 증가

미국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의 페이스&바디 클렌저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이 작년 대비 1.8배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닥터 브로너스의 판매량 집계 결과, 올해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의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8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에 대한 높아진 관심에는 4월 초 시작된 이른 더위가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풀이된다. 기상청 분석 자료에 의하면, 올해 4월 전국 평균 기온은 13.1도로 평년 대비 1도가량 올라 관측 이래 9번째로 높은 4월 평균 기온을 기록했다. 부쩍 더워진 날씨는 유분과 모공, 피지 고민을 케어하는 클렌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였을 것으로 짐작된다.

여기에 지난 3월 대중교통 등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가 일부 해제됨에 따라 증가한 스킨케어 니즈 역시 클렌징 제품에 대한 수요를 높였을 것으로 추측해볼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6월 말까지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 950ml, 475ml, 240ml 용량을 10% 할인한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은 남아프리카 천연 티트리 오일을 2.05% 함유한 페이스&바디 클렌저다. 임상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99%’, ‘피부 유분 감소 94%’, ‘등 부위 유분 개선 86%’를 확인했으며 피지 감소와 블랙헤드 개선에도 도움이 됨을 인정받았다.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성분을 담은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로 사랑받고 있다.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피부 자극 지수 0.00) 판정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