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올로지, EGF 글로우 필 앰플 & 미스트 세트
EGF올로지, EGF 글로우 필 앰플 & 미스트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1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팽팽한 수분 볼륨, 눈부신 광채 5월 출시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EGF올로지가 고농축 앰플과 미스트로 피부 수분을 팽팽하게 채우고, 광채를 살리는 바르는 물광 케어 ‘EGF 글로우필 앰플 & 미스트 세트’를 5월 출시한다.

글로우 필 앰플은 히알루론산 보다 500배 강력한 TW콤플렉스 앰플로, 피부 레이어 별로 수분을 가득 채우는 신개념 물광 수분케어 제품이다.

피부의 재생이 극대화되는 저녁 시간 세안 후, 글로우 필 앰플을 바르고 마사지하듯 흡수시켜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채워준다. 그리고 앰플을 최대한 피부에 흡수시킨 후, 세트로 함께 구성된 글로우 필 미스트를 뿌려, 피부의 윤기와 볼륨감을 충전해준다. 낮 동안 미스트를 수시로 사용하면 수분 볼륨, 광채로 채워진 촉촉한 피부결로 가꿀 수 있다.

또 활성 EGF성분이 피부 세포의 자생을 촉진하여, 젊고 건강한 세포로 피부를 채워 생기와 에너지 가득한 피부를 회복시켜준다. 히알루론산 보다 500배 강력한 수분 자석 TW 콤플렉스가 함유된 앰플을 바르고, 미스트를 듬뿍 뿌리면 피부 레이어별로 수분이 가득 충전되어, 아침이면 시술 받은 듯, 팽팽한 수분 볼륨과 눈부신 광채를 느낄 수 있다. 피부 속 가득 차오르는 투명한 수분 광채로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