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반얀트리 서울과 서머 오아시스 패키지 오픈
달바, 반얀트리 서울과 서머 오아시스 패키지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15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럽 방문부터 소비자 이벤트까지 풍성한 볼거리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가 지난 10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진행된 팝업 프리뷰 이벤트 ‘프라이빗 서머 오아시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장에는 레드벨벳 예리, 세븐틴 호시를 비롯해 국내 탑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등 많은 셀럽들이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행사장을 방문한 셀럽과 인플루언서는 달바의 ‘비건 선케어 4종’을 비롯해 신제품 프래그런스 라인과 이너뷰티 브랜드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비건 콜라겐 젤리’를 체험하고 인증해 더욱 주목을 받았다.

달바의 제품은 5월 6일부터 6월 23일까지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달바의 실용적인 비치백과 타올,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서머 트래블 세트(△ 비치백 △비치타월 △파우치 △선크림 3종 트래블 키트 △세럼 클렌저 △바디 클렌저 △더블 크림 샘플)와 함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과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가격은 60만원 부터다. 해당 기간 동안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해 반얀트리 숙박권, 카바나 이용권 등의 풍성한 혜택을 누릴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한편 달바는 셀럽을 비롯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크리에이터들의 애정템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 5성급 호텔들과 협업을 비롯해 최근 이너뷰티 브랜드 비거너리 바이 달바(veganary by d’Alba) 콜라겐 젤리를 런칭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달바의 최신 소식은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