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가정의 달 맞이 ‘아이소이 슈퍼위크’ 진행
아이소이, 가정의 달 맞이 ‘아이소이 슈퍼위크’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1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를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는 구성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아이소이 슈퍼위크(ISOI SUPER WEEK)’를 개최한다.

5월 12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슈퍼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구성했다. 피부별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나누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은 물론, 아이소이의 인기 상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풍성한 구성으로 마련했다.

먼저, 제품 구매 시 추가로 제품을 증정하는 ‘원앤원(1&1)’ 행사와 제품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제공하는 ‘원플원(1+1)’ 행사 등 동일 라인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슈퍼특가의 대표 상품인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은 원앤원(1&1) 혜택으로 70ml 대용량 구매 시 35ml를 추가 증정한다. 잡티세럼은 아이소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올리브영 에센스·세럼 부문 10년 1위, 아이소이 자사몰 14년 연속 최다 판매율을 기록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장벽, 수분, 진정 3중 동시 케어가 가능한 ‘모이스춰 닥터 크림(장수진 수분크림)’ 역시 원앤원(1&1) 혜택으로 70ml 구매 시 35ml를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잡티미백 라인부터 응급시카, 수분보습, 모공탄력, 메이크업, 헤어바디 제품과 소이로움 제품군을 한정수량 원플원(1+1)으로 만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의 주요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 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역제안을 받아 아시아 최초 라인입점 한 브랜드로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활용, 종이 완충재와 종이테이프, 무코팅 박스 등을 활용해 친환경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