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 신세경과 2023 브랜드 캠페인 전개
어노브, 신세경과 2023 브랜드 캠페인 전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0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인 제품성과 세련된 이미지 담아

㈜와이어트가 운영하는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브랜드 모델 신세경과 함께 ‘부드러움의 신세계 - Elegant mood’ 캠페인을 전개한다.

닥터포헤어의 오랜 기술력으로 탄생한 어노브는 ‘비현실적 부드러움’이라는 브랜드 모토를 바탕으로, 손상모 영양 공급에 탁월한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지난해 기준 론칭 1년 만에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하며 헤어 케어 시장 내 신흥강자로 자리매김 중이다.

이에 올해는 헤어케어 시장의 세대교체 바람을 타고 새로운 아이콘이 된 어노브의 뛰어난 제품성과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한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 속 브랜드 앰배서더 신세경은 부드러운 머릿결에서 비롯된 자신감과 우아한 무드를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어노브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한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웜 페탈’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따뜻한 목재향과 우아한 플로럴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어 기존 텐더 블룸의 싱그러운 플로럴 머스크향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노브 관계자는 “세련된 분위기와 부드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가진 브랜드 앰배서더 신세경과 함께하는 두 번째 캠페인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가 한층 강화된 어노브만의 감각을 전할 계획”이라며, “어노브의 전문성과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노브의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웜 페탈’은 5월 중순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어노브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 올리브영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