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살롱 브랜드 ‘엠버솔루션’ 본격 런칭
헤어살롱 브랜드 ‘엠버솔루션’ 본격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0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일 원주 본사 개소식 개최 성황 이뤄

헤어 프로페셔널 회원들을 위한 헤어살롱 브랜드 ‘엠버솔루션’가 본격 런칭을 통해 시장 진출에 나서 주목된다.

지난 5월 2일 엠버솔루션 원주본사 개소식을 성황리에 진행, 많은 제조사, 스킨케어, 언론사관계자이 참석하여 엠버솔루션의 런칭을 함께 했다.

엠버솔루션 본사에서는 전제품을 모두 테스트 가능하며 상담 및 운영 컨설팅도 가능하다.

이날 엠버솔루션은 차별화된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코이엠의 스킨케어 및 헤어케어 제조 경력으로 4가지 헤어케어 라인인 셀레스티아 실키, 드라코 클린, 미란다 카밍, 스카이 리프레싱을 구성하여 모든 두피타입과 니즈, 손상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제품을 내놓았다.

엠버솔루션의 주력제품인 셀레스티아 실키 라인은 건조해진 두피에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이물질을 세정하고 잦은 시술로 인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는 손상 모발 전용라인으로 샴푸, 샴푸리필,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의 라입업을 갖췄다.

드라코 클린 라인은 두피 및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고 노폐물을 순하고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며 그 어떤 두피에도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두피용 라인이다.

엠버솔루션에는 샴푸뿐만 아니라 트리트먼트, 헤어 에센스, 그리고 고객들을 케어하느라 지친 대표원장님의 피부를 위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까지 세심하게 구비되어 있다. 엠버는 오직 회원제로만 운영되며 헤어샵 대표들에게만 멤버쉽이 부여된다.

엠버솔루션 관계자는 “엠버솔루션은 오로지 미용실 대표원장님들만 모십니다. 미용실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꼼꼼하게 검토하여 멤버십이 부여되며 헤어샵 원장님들에게만 제품을 제공합니다. 헤어샵 원장님들은 샵에서 트렌디하고 시크한 엠버 제품들을 디스플레이하여 고객님들에게 소개 할수 있으며 고객님들은 헤어샵 대표원장님들에게만 구매가 가능합니다.”라고 차별화된 영업 전략을 밝혔다. 이어 “엠버솔루션은 다른 헤어케어 제품들과 다르게 NO 인공색소, NO 실리콘, ONLY 천연오일, 트렌디한 향만 사용하여 만족도 100%인 제품들만 선사합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