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민감끝토너’ 바이럴 영상 공개
더마펌, ‘#민감끝토너’ 바이럴 영상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0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욱의 매끈한 피부 결 눈길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글로벌 모델인 이동욱과 함께 신제품 ‘수딩 리페어 토너 R4’를 소개하는 ‘#민감끝토너’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공개한 ‘#흔적끝세럼’ 영상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직관적인 비주얼로 ‘수딩 리페어 토너 R4’의 핵심을 감각적으로 담았다. ‘돈워리 민감러, 민감고민 끝, 진정 시작! #민감끝토너’ 라는 메시지를 통해 빠른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 장벽 강화,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특장점을 쉽고 간결하게 전달한다.

특히, 영상 초반부에 등장하는 ‘속에서 하는 말’이라는 대사는 피부 겉 케어가 아닌 피부 속 깊이 유효 성분을 전달해 촘촘한 더마 케어를 제공하는 제품의 강점을 보여준다. 이후 흑백 화면이 컬러 화면으로 전환되면서 나타나는 모델 이동욱의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이 눈길을 끈다. 이어 ‘수딩 리페어 R4 라인’의 핵심 성분이자 더마펌만의 R&D 기술력이 담긴 아줄렌 리포좀®과 플랜트 엑소좀의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모습을 통해 제품 효능을 강조한다.

영상 속 제품인 ‘수딩 리페어 토너 R4’는 99% 고순도 아줄렌으로 이뤄진 ‘아줄렌 리포좀®’과 플랜트 엑소좀 2종(엑소-유칼립투스®, 엑소-페릴라®)이 피부 열감을 낮춰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며, 리펩타이드® 등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세안 후 첫 수분 공급 단계에서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민감성 피부 안정성 인체 적용 테스트 및 논코메도제닉(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는 물론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마펌 마케팅본부 김윤정 이사는 “이번 광고 영상은 ‘#흔적끝세럼’ 바이럴 영상의 후속작으로, R4시리즈 영상의 통일성을 유지하면서도 제품의 효능을 세련된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 제작했다”면서, “영상 속 ‘수딩 리페어 토너 R4’가 포함된 ‘수딩 리페어 R4 라인’은 즉각적인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제품인 만큼 민감 피부 소비자들에게 #민감끝라인 이라는 펫네임(애칭)으로 기억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펌은 이번 ‘수딩 리페어 R4 라인’ 캠페인을 통해 최적의 더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온 더마펌의 정체성과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