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브랜드 페스타’ 최대 74% 할인
듀이트리, ‘브랜드 페스타’ 최대 74% 할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0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품목 할인 및 추가 20% 할인 쿠폰 제공
공식 모델 더보이즈 큐와 함께한 인생네컷 및 포토카드 증정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5월 8일 오전 10시부터 21일까지 공식몰에서 ‘듀이트리 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듀이트리 브랜드 페스타’는 전 품목 최대 74%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공식몰 구매 고객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0% 추가 할인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과 마스크팩 본품 10매 증정 등 추가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내 매일 오전 10시 듀이트리의 베스트 셀러 상품을 3천원에 판매하는 ‘타임어택 특가’를 진행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베스트 6종 체험 키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듀이트리 공식 모델 더보이즈 큐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보이즈 큐의 모델 발탁으로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큐가 직접 드로잉한 큐생네컷, 2만원 이상 구매 시 미공개 포토카드 2종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운영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듀이트리는 소비자가 공식몰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전면 리뉴얼을 진행했다. 직관적인 메인 제품 라인업 구성을 강조했으며, 카테고리별로 제품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정렬해 원하는 제품군을 빠르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공식몰 리뉴얼과 더불어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할인 혜택을 비롯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듀이트리의 폭 넓은 제품 라인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