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 
토니모리,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4.2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감으로 자극받은 피부 즉각적으로 약 6°C 감소시켜 진정 케어

토니모리가 다가오는 초여름 날씨에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신제품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을 100ml 용량으로 본격 출시했다. 

출시되기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신제품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은 2539세대 인플루언서와 뷰티 전공 학생들의 품평을 통해 소비자 의견과 여름철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기존 쿨링 크림과 차별점을 두기 위해 젤 크림에 세라마이드 오일 캡슐을 함유하여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도록 개발했다. 

토니모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은 지리산에서 자란 어성초의 유효 성분을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2,500시간 숙성 발효시킨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시카로 스트레스, 피로 누적, 미세먼지, 온도 변화 등으로 매일 자극받는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는 수분크림이다. 특히, 토니모리의 특허공법으로 만든 엑소시카는 7가지 병풀 유효성분(병풀잎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등)을 엑소좀 제형에 담아 피부 흡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멘톨 성분을 함유한 민트 콤플렉스와 열감 있는 피부에 자극 없이 쿨링감을 제공하는 에리스리톨 성분이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여 열감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약 6°C 감소시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더불어, 세라마이드와 버터, 오일이 혼합된 세라마이드 오일 캡슐을 가득 담아 영양 보습에도 탁월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은 소비자 품평단 총 112인의 의견을 받아 개발하였으며, 소비자의 여름 피부 고민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단계부터 최종 샘플 개발 단계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적극적으로 개선한 만큼 자신 있게 선보이는 제품이다.”라며, “토니모리의 대표 기초 라인이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어성초 시카 라인’의 신제품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을 소비자들과 함께 개발하여 더욱 의미 있다고 생각하며, 많은 사람들이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으로 다가오는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