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전 제품 최대 60% 파격 할인
보다나, 전 제품 최대 60% 파격 할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5.0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브랜드 스테디셀러부터 헤어케어 제품까지 전 제품 최대 60% 할인과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다나 자사몰에서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글램컬 에어 힛 브러쉬 등 브랜드 전 제품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해당 기간 동안 봉고데기, 물결고데기, 판고데기에 한해 2개 구입 시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더욱 합리적으로 구입 가능하다. 

특히, 지난 달 17일에 출시된 일명 살롱 브러쉬로 불리는 ‘글램컬 에어 힛 브러쉬’는 238개의 특수 빗살과 섬세한 히팅 에어로 풍성한 볼륨 스타일링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이번 기획전에서 ‘파우더핑크’, ‘무드베이지’, ‘멜란지그린’의 3가지 컬러 모두 구입 가능하다. 또한 윤기 나는 S컬 웨이브를 완성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와 쉽고 간편하게 물결펌을 연출해주는 ‘트리플 플로우 물결 고데기’, 그리고 특허받은 소프트바로 윤기나는 스트레이트 헤어를 연출해주는 판고데기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보다나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프트로 사용할 수 있도록 두피 케어 샴푸 브러쉬와 보다나 쇼핑백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패키지도 50개 한정으로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고데기 구매자에 한해서만 추가 구매 가능하며, 44% 할인된 1만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7만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 헤어밴드 등으로 구성된 키치 스타일링 박스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열기기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미니어처와 쇼핑백을 중복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보다나는 총 3번의 타임 세일도 진행한다. 기존 행사가에 7%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한 것. 오는 7일까지 물결, 무선, 스페셜 고데기를, 8일부터 14일까지는 봉, 미니 고데기 포함 총 5종 고데기를, 15일부터 21일까지는 물결, 판, 브러쉬 고데기를 파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