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선케어 전 품목 1+1 특별전 진행
마녀공장, 선케어 전 품목 1+1 특별전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0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몰 회원 대상 5월 월간 혜택까지 마련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2일부터 이달 31일까지 마녀공장의 선크림 전 품목을 대상으로 1개를 사면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선크림 전 품목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을 맞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꼼꼼하게 보호하는 건 물론, 햇빛이 강해지고 자외선의 노출이 잦은 여름철에 대비해 선크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마녀공장의 선케어 라인 △파데프리 선크림 2종 50ml, △판테카밍 선크림 50ml, △올인원 데일리 선 로션 포맨 50ml, △내추럴 선블럭 50ml, △아워 비건 선크림 베이직 50ml를 1+1으로 선보인다. 특히, 파데프리 선크림 50ml는 일정 기간에 한해 단품을 50% 할인 적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5월 한 달간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담은 6종 쿠폰팩도 발급한다. 쿠폰팩은 주문서 할인 쿠폰 3장, 무료배송 쿠폰, 재구매 할인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할인 쿠폰 2천원을 지급하며, 전 구매 고객을 비롯해 3만원, 5만원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선크림은 여름뿐 아니라 사시사철 구분 없이 남녀 누구나 꼭 사용해야 할 필수템”이라며, “이번 특별전을 통해 마녀공장의 다양한 선케어 제품을 가격 부담 없이 1+1의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