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T2점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닥터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T2점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5.0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라인들의 제품들 선봬…국내외 여행객 공략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6월까지 약 2달 간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T2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닥터지는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T2점에 2개 매장을 운영 중으로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2달 간 총 3개 매장을 운영하며 여행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피부 고민 교환소’를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닥터지의 인기 제품들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엔데믹 전환 이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닥터지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브랜드 인지도 및 면세점 내 글로벌 영향력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듀오 세트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듀오 세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듀오 세트 등 여름철 피부 관리 필수품으로 불리는 닥터지 대표 선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자극 진정 수분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고영양 보습 안티에이징 크림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 등 닥터지 인기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여행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에게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면세 키트’를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100% 당첨 뽑기 이벤트’를 통해 닥터지의 주요 제품 및 샘플 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닥터지는 지난해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1점과 롯데면세점 제주공항점 등 주요 공항 면세점들에 추가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인천국제공항 최다 고객 동선에 위치한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글로벌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 팀장은 “엔데믹 전환 이후 해외 여행객의 폭발적인 증가에 발맞춰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영향력을 강화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K뷰티 브랜드로서 닥터지의 글로벌 영향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