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JAJU), 지구의 날 맞아 친환경 프로모션 전개
자주(JAJU), 지구의 날 맞아 친환경 프로모션 전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2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니스 라인, 친환경 의류 및 생활용품 등 총 70여 종 상품 구성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JAJU)는 지구의 날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친환경 프로모션을 열고 관련 제품들을 2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자주 웰니스 라인부터 친환경 의류 및 생활용품 등 총 70여 종의 친환경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자주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생산, 유통, 마케팅, 판매 등 전 과정에서 걸쳐 친환경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도 지구의 날을 맞아 자주의 다양한 친환경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친환경 소비 문화 확산에 앞장서기 위해 마련됐다.

실제 자주에서는 친환경, 가치 소비 제품들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 제품인 자주 웰니스 라인은 지난달 출시한 홈스파 바디케어, 핸드케어 제품이 크게 인기를 얻으며 이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37% 신장했다.

친환경 생활용품도 큰 인기다. 지난 2021년 출시한 고체비누 ‘제로바’는 출시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올해에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나 증가했다. 대나무 소재의 화장지와 키친타올은 현재까지 누적 판매 개수 14만여 개를 돌파했다.

자주는 이번 지구의 날 기념 프로모션에서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여름을 앞두고 비건 성분으로 만든 저자극 선케어 라인을 준비했으며,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는 고체비누 시리즈를 판매한다. 액체 비누와 달리 플라스틱 용기가 없어 쓰레기가 남지 않는 대표적인 친환경 제품이다.

착한 패션을 추구하는 젊은층을 위해 코튼 메이드 인 아프리카(CmiA) 인증을 받은 친환경 의류 제품도 준비했다. 또한 곡물 등 자연유래 물질에서 추출해 만든 에코젠 소재의 친환경 텀블러를 판매하며 곡물 발효 주정으로 만든 세정제, 사용 후 생분해 되는 일회용 수세미 등 다양한 친환경 생활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주 온라인몰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담당자는 “지구의 날을 맞아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친환경 실천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올해에도 브랜드 전반에 걸쳐 친환경 제품을 대폭 확대하며 ESG 경영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