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봄철 자외선 차단을 위한 ‘비건 선케어 기획전’
마녀공장, 봄철 자외선 차단을 위한 ‘비건 선케어 기획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1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선케어템으로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세요!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14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1일 오전 10시까지 봄철 자외선 차단을 위한 ‘비건 선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마녀공장의 ‘비건 선케어 기획전’은 강한 봄볕 아래에서도 자외선 걱정 없이 생기 있는 피부로 완연한 봄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했다. 피부 타입, 텍스처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신제품에서부터 스테디 아이템까지 다양한 선케어 품목들로 준비했으며, 마녀공장 공식몰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자외선 차단과 촉촉한 생기 톤업을 선사하는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 50ml와,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가볍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판테카밍 선크림 50ml를 50% 할인한다. 또한, 해당 제품 구매 시 판테카밍 선크림 15ml, 퓨어&딥 클렌징 20ml를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파데프리 선크림 50ml, △아워 비건 선플루이드 글로우 80ml, △아워 비건 선크림 베이직 50ml, △올인원 데일리 선 로션 포맨 50ml 등도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봄 시즌은 자외선이 본격적으로 강해지는 시기이다 보니 그 어느 때보다 자외선 차단제를 더욱 꼼꼼히 발라야 하는 중요한 때이다”라며, “기존 마녀공장의 선크림을 애정하는 고객님들부터 처음 사용하는 분들까지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품목에 할인가를 적용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