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4주년 생일파티’ 고객 감사 이벤트
밀크터치, ‘4주년 생일파티’ 고객 감사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1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4주년을 맞이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 진행

(주)올리브인터내셔널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론칭 4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크터치는 'Start From You'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원료 및 포뮬러를 선정하고 성분∙효과에 대한 깐깐한 검증을 거쳐 고객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뷰티 브랜드다. 올해 1월 그룹 트와이스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지효’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가장 좋은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것부터 시작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밀크터치 론칭 4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밀크터치 베스트 제품을 엄선한 특별 한정세트를 기획, 다양한 피부고민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별로 풍성한 추가 혜택도 있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톤업 선크림 3종 세트’를,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밀크터치의 로고가 더해진 ‘핑크 헤어스크런치’를 증정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글로시 젤리오 립틴트' 본품을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입 시 무료 배송의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 동안 진행되며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밀크터치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지난 4년간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생일파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제품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피부 고민을 함께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밀크터치는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지난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첫 번째 팝업스토어 ‘크러쉬온 밀크터치’(Crush On Milk Touch)를 오픈, 국내외 수많은 방문객들이 다녀가는 등 성황리에 종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