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엘, 미스터트롯2 서울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
자이엘, 미스터트롯2 서울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1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이엘 3+1세트 구매하고 콘서트 보러 가자!”

자이엘코스메틱의 스킨케어 브랜드 자이엘(Xaiel)이 미스터트롯2 콘서트 티켓을 제공하는 ‘미스터트롯2 서울콘서트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7일(목)까지 진행되며, 자이엘 자사몰에서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 3개와 ‘자이엘 더 콜라겐 에센셜 미스트’ 1개 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1만원 상당의 ‘미스터트롯2 서울 콘서트 티켓(S석)’ 1장을 증정한다. 이벤트 증정 티켓은 미스터트롯2 서울 콘서트에 한하며, 공연 일정은 랜덤으로 콘서트 티켓 일정 변경은 불가하다.

일명 ‘미스터트롯2 세럼’으로 유명한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은 독자 원료의 효능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글로벌 최대 홈쇼핑사인 QVC(Quality Value Convenience)의 2023년 판매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자이엘 관계자는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이 미스터트롯2 세럼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자이엘 인기 제품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은 자이엘의 독자개발 성분인 자이엘라이트와 고함량 콜라겐 4종의 조화로 주름 개선과 탄력 관리에 필요한 풍부한 영양을 제공한다. 임상 실험을 통해 검증된 성분인 자이엘라이트는 피부 온도 감소를 통해 피부 노화와 모공 늘어짐을 방지한다. 제품에 고함량 포함된 초 저분자 마린콜라겐은 노화에 따라 손실 속도가 빠른 Type-III 콜라겐으로 탄력 개선과 모공 축소 부분에 소비자 만족도가 아주 높은 자이엘 인기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